달력

4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재미있는 베스트 최신 유머 모음 



  
첨부이미지 
▶ 이상한 일
 
한 어머니가 아들에게 성냥을 사오도록 심부름을 시켰다.
그런데 아들이 사온 성냥은 한 개비도 불이 켜지지 않는 것이었다.
그것을 본 아들이 고개를 갸우뚱하며 말했다.
 
"그것 참 이상하군. 
내가 한번씩 시험해서 모두 불이 켜지는 걸 확인했는데!"

 

첨부이미지

▶ 재치있는 복수
 
재치있는 남자가 
새벽 4시에 전화소리 때문에 잠이 깼다.


"당신네 개가 짖는 소리 때문에 한잠도 못 자겠소"
재치있는 남자는 전화해줘서 고맙다고 인사한 후 
전화건 사람의 전화번호를 물었다.


다음날 새벽 4시에 재치있는 남자는 
이웃사람에게 전화를 걸었다.
"선생님, 저희집에는 개가 없습니다."
첨부이미지 
▶ 부전자전 
  
아들이 날마다 학교도 빼먹고 
놀러만 다니는 망나니짓을 하자 하루는
아버지가 아들을 불러놓고 무섭게 꾸짖으며 말했다.


『에이브러햄 링컨이 네 나이였을 때 뭘 했는지 아니?』 
아들이 너무도 태연히 대답했다. 
『몰라요. 
그러자 아버지는 훈계하듯 말했다. 

 

『집에서 쉴 틈 없이 공부하고 연구했단다.』 
그러자 아들이 댓구했다. 
『아, 그 사람 나도 알아요. 아버지 나이였을 땐 대통령이었잖아요?』
첨부이미지 
▶ 생활속의 알파벳
 
구름속에 숨어있는 : B
5월5일을 좋아하는 : I
수박에서 귀찮은 것 : C
모기가 먹는 것은 : P
당신의 머리속엔 : E
닭이 낳는 것은 : R
밤말을 엿듣는 것은 : G
입고 빨기 쉬운 : T
기침이 나올때는 : H
첨부이미지  

▶ 맹구가 군대를 갔다 
 
그런데 맹구가 철모를 벅벅 긁고잇엇다 
그걸 친구가 봤더니 갑자기 말한다 

"야 머리가려우면 철모 벗고 긁지 왜 그렇게 긁냐??" 
그러자 맹구 왈, 
 
"야!! 너 그러면 길가다가 엉덩이 가려우면 바지벗고 긁냐??" 
첨부이미지  

 

▶ 영구가 있었다 
 
영구는 수학시험에 0점을 맞아 
선생님과 1:1로 공부햇다 

"영구야! 수학시험 0점이 뭐니??" 
선생님은 아주아주 많이 화가나잇었다



"좋아,그럼 기초부터 가르쳐주지 1+1이 뭐지??" 
"잘, 모르겟는데요" 

"너 정말 밥통이구나!! 그래 그럼 이렇게 해보자


너랑 나랑 더하면 얼마지?" 

영구 왈, 
"아! 그건알아요 밥통 2개요!!" 
첨부이미지  

▶ 맹구가 있었다

 

맹구의 몸속에 사는 병균들이 모여서 
회의를 하고있었다  

입에사는 병균, 
"맹구의 입냄새는 너무 심해요! 평생동안 양치질도 안하고 
심지어는 내 옆에 병균이 양치질을 할 정도라고요!!" 
 
대장에 사는 병균, 
"흠! 그건 약과야 대장은 음식물로 꽉차있어! 
그래서 가끔은 인간의 배인지 꽉찬 순대인지 
헷갈릴때가 잇을 정도라니까!!" 
 
그런데 유독 옆에사는 병균은 말이없다 
"오 너는 꽤 살만 한가본데?" 
 
직장(항문 가까이에있는곳)에 사는 병균, 
"휴.. 난 휴지를 본적이없어... 
직장생활 더러워서 못해먹겠다!! ㅠㅠ" 
첨부이미지

▶ 마이클 조단이 있었다

 

 

마이클조단이 갑자기 태권도장에 들이닥쳤다 
이젠 농구를 평정하고 태권도까지 평정하기 위해서였다 
 
조단은 씨익 웃으며 말하였다 
"니가 태권도 9단이냐??" 
"그렇다!! 넌 누구냐???" 
 
그러자 조단이 가소로운듯 말하였다 
"난 1,000,000,000,000단(조단) 이다!!!!!!!!!!!!!!" 
첨부이미지 

▶ 우리나라 15대 거짓말 
  
15위. 여자들 : 어머 너 왜 이렇게 이뻐졌니? 
14위. 학원광고 : 전원 취업 보장..전국 최고의 합격률! 

13위. 영어광고 : 1주일 단어3천개, 2주에 입이 열린다! 
 
12위. 비행사고 : 승객 여러분, 아주 사소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11위. 연예인 : 그냥 친구 이상으로 생각해 본적 없어요 
 
10위. 교장 : (조회때)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간단히... 
9위. 친구 : 이건 너한테만 말하는 건데... 
 
8위. 장사꾼 : 이거 정말 밑지고 파는 거에요... 
7위. 아파트 신규 분양 : 지하철 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 
 
6위.수석 합격자: 그저 학교 수업만 충실히 했을 뿐이에요 
5위. 음주운전자: 딱 한 잔밖에 안 마셨어요 
 
4위. 중국집: 출발했어요. 금방 도착해요 
3위. 옷가게: 어머 너무 잘 어울려. 맞춤옷 같아요 
 
2위. 정치인 : 단 한 푼도 받지 않았어요... 
1위. 자리 양보 받은 노인 : 에구...괜찮은데... 
첨부이미지

 

▶ 노부부와 파리들
 
어느 노부부가 살았습니다. 어느날 남편이 외출을 했다가 돌아왔습니다. 
그러자 아내가 이렇게 말했지요.
 
"오늘 파리를 수놈 2마리와 암놈 3마리를 잡았어요."
"아니. 당신이 어떻게 파리 암놈이랑 수놈을 어떻게 구분해?"
 
그러자 이렇게 말하는 것이 아닌가!
 
"맥주병 위에서 2마리 잡고, 전화기 위에서 3마리 잡았지요."



Posted by 탑스미네랄
|